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1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더에스엠씨 보고팜, AIMC와 ‘지리산 콜라보 밀키트 2종’ 출시

더에스엠씨 보고팜의 편리미엄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이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 ‘에이스토리’의 자회사인 AIMC와 공동기획으로 개발한 지리산 콜라보 밀키트 ‘해물파전’, ‘제육볶음’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밀키트 제품과는 달리 독자적인 고온멸균 기술을 적용, 6개월 상온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혼밥족 뿐만 아니라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해물파전은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와 육수 비율이 맞춰져 있어 별도의 물 맞춤이나 재료 추가 없이 섞고 굽기만 하면 되는 올인원 형태로 구성됐으며, 제육볶음은 지리산 명품 흑돼지를 사용해 풍성한 육즙에 느끼하지 않고, 은은한 단맛이 난다.

이 제품들은 드라마 ‘지리산’에 등장하는 감나무집의 메뉴를 모티브로 양사가 공동 기획, 개발했다.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스토리 마케팅으로 평가된다. 보고쿡은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고쿡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중이다.

보고쿡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보고쿡의 브랜드 이념이 드라마 ‘지리산’과 잘 매칭되어 AIMC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지리산 콜라보 밀키트 제품을 출시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하고, 공간의 제약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킨 케이스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