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들이 듣고 싶었던 진짜 이야기”
더블하트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육아용품 브랜드이나 주 사용층에게는 대표 제품인 ‘젖병 브랜드’로만 여겨졌기에 ‘종합 용품 브랜드’로의 각인이 필요했고, 업계 전반 제품력의 상향평준화 및 가성비와 고급화로 양분화 현상을 보이는 육아용품 시장에서 중저가로 포지셔닝 되어 있기에 새로운 구매 요인을 찾아야 했습니다.
-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기대 행동에 따른 단계별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높여 가성비를 가심비로 바꿀 수 있는 브랜드 우호 캠페인을 위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 특정 제품(젖병)에 한정된 인지를 전체 제품군(육아용품)으로 확장시키기 위해 소셜핏 콘텐츠(범퍼애드&유튜버 협업)를 활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제품 사용 영상(UGC)을 랩업한 콘텐츠로 소셜 대세감을 유도하였고, 제품별 V커머스 콘텐츠를 적재적소에 노출시켜 구매페이지로 유입을 유도했습니다.
-
캠페인 동안 발행된 모든 콘텐츠는 목표 수치를 초과 달성하였으며, 특히 ‘엄마, 걱정하지마요.’ 더블하트 브랜드 필름은 조회수 300만회, 댓글 3,564 건으로 육아용품 브랜드 광고로서 이례적인 반응을 얻어내며 태깅을 통해 타겟간의 유기적인 확산이 이뤄졌습니다. 본 캠페인 종료 이후 앤어워즈 Digital AD&Campaign 부문에서 Silver를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