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폐점 후, 텅 비어 있는 스타필드가 무대가 된다?! ”
스타필드의 아름다운 공간을 무대로 만들어 활용하는 콘텐츠로, 공간 제공을 하는 스타필드의 기업 서비스에 맞게 춤/노래/무용 등 다양한 예술활동을 하는 이들에게 무대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컨셉입니다.
-
낮에는 고객들로 가득 차있고, 그들을 위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점을 가진 스타필드가 폐점 후, 심야시간의 유휴 공간을 예술인에게 제공해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예술 공연의 경험을 제공하게 하자는 의도로 기획된 시리즈입니다. 오프라인 무대가 줄어든 요즘, 다양한 아티스트를 조명하고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며 시청자분들께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
ARTBEAT가 출연한 1편은 초반 높은 몰입도로 광고 효율도 좋았고, 콘텐츠 평균조회율 81.8%를 기록하며 10만 조회수를 돌파했습니다. 더불어 출연한 아티스트들의 팬들이 반응하며 인터랙션 또한 타 콘텐츠 대비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리안&윤소안이 출연한 2화는 해리안 윤소안님 채널의 재생목록에 스타필드의 영상을 추가해 시청자 유입이 많이 되었고,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으로 각 콘텐츠를 통해 채널 구독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발행된 4화(LUCY 출연)도 업로드 후 3일만에 좋아요 688개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댓글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